본문 바로가기
MINI찐의 바깥 외출

경기도 부천 루프탑 카페 추천 - 스페이스작

by mini찐 2020. 5. 6.
반응형

경기도 부천 루프탑 카페 추천 - 스페이스작

 

MINI찐이에요. 

늦은 점심을 먹고 5~6시쯤 근처 카페를 찾다가

같이 점심을 먹은 친구가 스페이스작을 찾아서 가봤습니다. 

건물 통째로 카페예요. 

주차장도 따로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카페 바로 앞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했어요. 

일단 빵이랑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거의 이미 동이 나 있는 상태더라고요. ㅠㅠ 

유명한 곳이었네요.

저도 전에 가보려고 찾아봤기는 했었죠. 

그래서 마카롱 3개와 망고조각케이크 1개만 골랐어요. 

아아 둘, 한라봉 에이드, 카페라떼

총 33,000원 

커피맛 쏘쏘~ 에이드는 꽝~ 라떼는 라떼지~ 

마카롱이 맛있었어요. 

케이크는 너도 나도 아는 그냥 그런 맛 ㅎㅎㅎ 

 

경기도 부천 루프탑 카페 추천 - 스페이스작

 

1층, 2층 자리가 마땅하지 않아

(사람이 많네요~)

엘리베이터 타고 꼭대기 야외로 갔습니다. 

한 건물을 통째로 쓰다 보니 엘리베이터가 있네요. 

3층은 전시실이라고 하던데 저는 안 가봤어요.  

옥상에만 쭈욱~ 옥상에도 실내자리가 있어요. 

 

경기도 부천 루프탑 카페 추천 - 스페이스작

 

야외 루프탑에는 자리가 한 10개 이상 있는 것 같았어요. 

호우~ 널찍하니 좋네요. 

자리는 거의 꽉 찰 정도로 사람은 많았지만

야외 자리는 간격이 넓어서 부대끼지는 않아요. 

커피맛보다는 분위기가 좋아서 갈만한 것 같아요.

날씨가 선선했어서 바람 쐬기가 좋았거든요.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경치가 좋았어요. 

앞에 단독건물이나 빌라가 있는데 동네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테라스에서 고기 구워드시는 가족분들도 봤고요. 

부럽~

2시간 정도 수다를 떨고 기분 전환했네요. 

경기도 부천 루프탑 카페 추천 - 스페이스작

3.5/5.0

내가 갔을 때 빵이 너무 없었어!!! ㅎㅎㅎ

하지만 한 번쯤은 더 가볼만할 것 같아요.


 

스노우볼 미니어처는 엄마에게 선물로 드렸어요.

스노우볼 미니어처는 엄마에게 선물로 드렸어요. MINI찐이에요. 이전에 만든 스노우볼 돔 형태의 미니어처는 엄마에게 선물로 드리고 왔어요. 이런 거 만들 시간이 있냐고 하셨는데 요즘 상황이 상황인지라 밖에..

jjin-mini.tistory.com

좋은 하루 되시고 좋아요, 구독 항상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