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스노우볼 미니어처는 엄마에게 선물로 드렸어요.

by mini찐 2020. 4. 4.
반응형

스노우볼 미니어처는 엄마에게 선물로 드렸어요.

 

MINI찐이에요.

이전에 만든 스노우볼 돔 형태의 미니어처는

엄마에게 선물로 드리고  왔어요.

이런 거 만들 시간이 있냐고 하셨는데

요즘 상황이 상황인지라 밖에 안 나가니

이런 거 만들 시간이 많죠. 🙄

 

특이한 생일 선물 만들기 - 미니어처 세트

특이한 생일 선물 만들기 - 미니어처 세트 MINI찐입니다~😁 생일 선물로 특이한?? 독특한 걸 생각하신다면 요~ 미니어처 만들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성도 듬뿍, 예쁨도 듬뿍 스노우볼 모양의 미니어처 세트예요..

jjin-mini.tistory.com

엄마는 조명 키니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난다고 하셨어요. ㅎㅎ 앙???

사진 찍으려고

유리 뚜껑은 잠시 벗겨 놨어요.

위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샤랄라~ 꽃잎도 한번 넣어주고요.

집 안에도 조명이 들어가 있어서 예쁘죠??

가지고 오면서

잔디밭 돌길에 돌이 좀 떨어졌네요.ㅎㅎ

처음에 TV 앞에 두었는데

피아노 위가 더 어울릴 것 같아서 자리 변경.

잘 어울려서 다행이네요.

옆에 강아지 그림은 막내이모 솜씨😄


마지막으로 저희 집 노미 보고 가세요.😍

원래 산적같이 생겼는데...

13살인데 애기처럼 나와서 좋네요.
(엄마 있는 주방쪽만 보는 너...)

코로나 때문에 벚꽃구경은 못 갔지만

출퇴근길에 보는 것으로도 만족해요-^-^


2020/04/02 - [DIY 미니어처 만들기/DIY 미니어처 완성] - DIY 랜드마크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DIY 랜드마크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DIY 랜드마크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MINI찐입니다. 완성되고 책상 한쪽에 잘 모셔두다가 이제야 사진을 찍었네요. 눈으로 볼 때는 예쁜데... 제 핸드폰과 손이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조명을 켰는데... 사진..

jjin-mi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