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I찐의 바깥 외출

김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몬떼델피노

by mini찐 2020. 3. 4.
반응형

김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몬떼델피노

 

약 3~4주 만에 외출인 것 같네요. 

외출 자제를 해야 됩니다. 

가지 마시고 집에 있으세요;;;

평일이라 사람이 그나마 적을 것 같아서

마스크 끼고 살짝 있다가 왔어요. 

대형 카페 몬떼델피노 바깥

거의 드라이브 겸 해서 나간 거라

머무른 시간은 적긴 했는데 

오랜만에 바깥나들이 하니까 그마저도 너무 좋더라고요. 

가능한 좀 넓은 곳으로 가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김포에 있는 대형 카페 몬떼델피노라는 곳을 갔다 왔습니다. 

몬떼델피노 1층

골프연습장을 끼고 있어서 부지가 넓고

무엇보다 주차가 넉넉~ 해서 아주 편했어요. 

하지만 주변은

앞에는 아파트

옆쪽은 아직 허허벌판이라고 해야 될까? 

입구로 들어오면 멋진 그랜드 피아노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 옆에는 더 멋진 빵과 케이크가 있죠.

직접 베이커리를 만드는 장소도 있고요.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커피랑 케이크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아이스 라떼&플레인 요거트

케이크 맛은 제가 원하던 맛은 아니었고

라떼는 산미 없는 맛이라 제 취향이에요. 

우선 이곳은 자리가 많아서 넓은 자리에 앉아도 전혀 눈치가 안 보여요.

제가 앉은 자리도 약 6~8인석 같은데 

아주 넉넉하니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김포 대형 카페

사람이 가능하면 적은 곳으로 가려고 넓은 곳은 찾았는데

사람이 좀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많아서 한적했어요. 

2층은 벽면에 LP판으로 꾸며져 있고요.

이것은 천장!!! 

저는 천장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monte del pino

2층에서 보면 어느 정도 넓으신지 알 수 있으시죠? 

의자들 디자인도 다 다르고 특색이 있어요. 

이 의자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앉기에는 불편~

1층, 2층, 계단, 곳곳에  화분이 정말 많았어요. 

관리도 잘 돼 있어서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네요.

그렇게 대형 카페 몬떼델피노로 짧은 외출을 하고 돌아왔어요.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1층 피아노 옆에 사진 잘 나옵니다. 색감이 예뻐요.ㅎㅎ)

☆ 반쪽 별은 없나요? 없어서 4개 줬다! 


2020/02/18 - [MINI찐의 바깥 외출] - 재즈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삼청동

 

재즈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삼청동 카페

삼청동 재즈 라이브 카페 라끌레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제가 집순이지만 여기저기 잘 돌아다닙니다. 돌아다닌 곳 경험한 것 공유해요. 개인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아~ 그렇구나 하고 봐주세요~ 재즈를 라이브..

jjin-mini.tistory.com

http://iryan.kr/t6brf1mnm8

 

딜카의 차량 구독형 서비스, 딜카CLUB!

딜카 CLUB은 딜카에서 오픈한 차량 구독 서비스로 보증금 없이! 원하는 차량을 월 단위로 구독하는 서비스입니다. (중간에 언제든지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차량으로 교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딜카 CLUB은 복잡한 서류 없이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 결제, 이용, 반납을 모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보험, 정비, 세금 등의 별도 비용의 걱정도 없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을 하시다가 구독 기간이 끝나지 않았는데 반납을

iryan.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