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만드는 중]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 소파, 선반, 테이블

by mini찐 2020. 2. 15.
반응형

고서점 미니어처 

저번에 탁자 칼자국이 너무 많이 나서

보드? 뭐라고 부르는 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사무실에서 파란 판을 가져왔어요. 

오늘은 1인용 소파랑 테이블이랑 선반을 만들었어요. 

나무판은 빨간 천으로 감싸고

체크무늬 천은 쿠션을 만들 거예요. 

쿠션에 넣을 솜도 있죠. 

1인용 소파에

볼륨감도 넣어줘야 되니까 흰 부직포도 포함돼 있네요. 

소파 너무 귀여워요!!! 

저 작은 선반에는 꽃병을 놓을 거예요. 

안내판은 이미 만들어져 있네요. 

훗.. 제가 만들었죠. ㅋㅋ

테이블 재료입니다. 

나무판끼리 모양을 맞춰 붙이고 그 위에 자른 종이를 붙여줍니다. 

간단하죠? 

테이블 위에는 꽃병도 만들어 놓아줬고요. 

책 두 권도 올려줬어요. 

하나둘씩 소품이 늘어나고 있네요.

신나~ 

너무 자세히 보면 허접합니다, 멀리서 실눈으로 보세요. 


완성될 때까지 같이 해요~

2020/02/14 - [DIY미니어처 ING] - [만드는 중] 고서점 미니어처 도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