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문, 문장식, 진열장, 전등

by mini찐 2020. 2. 19.
반응형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문, 문장식, 진열장, 전등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큰틀을 만드려고 했는데 아직 소품이 많이 남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문, 문장식, 진열장, 전등을 만들었어요. 


문, 장식품 미니어처 만들기

문에 달을 장식품 재료예요. 

 

초록색 종이 끝을 자잘하게 가위질을 내서

철사에 빙 둘러 붙여주고 

동그랗게 붙여줍니다. 

이제 우리가 좋아하는 꽃을 또 만들어서 붙여줍니다. 

초록색 부분이 너무 없어보여서 덮대서

한번 더 붙여줬더니 아주 난리가 났네요... ㅎㅎ

가위로 정리해 주고 예쁜 종을 붙여줘볼게요. 

 

종을 붙이니 좀 괜찮죠?

재료가 더 있으면 다시 만들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죠. 

 

이 문에 붙여줄 장식품을 만든 거예요. 

 

짜잔~ 문 하나 완성 !! 

미니어처 만들기는

이렇게 하나하나 잘라서 붙이고 하는 맛에 하는 거죠. 

 


전등, 장식품, 진열장 만들기

진열장, 전등 만들기 재료예요. 

드디어 전선이 나왔네요.

나중에 건전지에 연결할 생각에 신나네요. 

불이 잘 들어와야 되는데!!! 

 

각각 맞는 부품들을 찾아서 전선과 연결해서 붙여주면 돼요. 

 

꽃을 하나 만들어서 진열장 안에 넣어줍니다. 

이제 꽃 만들기에 도가 텄네요. 

저 진열장에도 전구를 넣어서 불이 나오게 할 거예요. 

 

선풍기라고 해야 하나?

천장에 달려 있는 선풍기 있죠?

불도 나오고 쪼매난 게 귀여워서 한 컷 더-! 

 

오늘 만든 두 가지입니다. 

 

문, 문장식, 진열장, 전등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오늘은 시간이 좀 많이 있어서 창문틀도 만들었는데

다음에 큰틀(가게)를 만들면 같이 올릴게요. 

 


완성될 때까지 같이 해요~

2020/02/17 - [DIY미니어처 ING] - [만드는 중]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 또 화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