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오르골, 창문 끼우기

by mini찐 2020. 2. 21.
반응형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오르골, 창문 끼우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서점 미니어처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바닥

 

소품을 거의 다 만들어서

이제 벽면을 만들어줄 거예요.  

 

미니어처 만들기 재료

먼저 바닥에 맞는 종이를 잘라서 붙여줍니다. 

 

이제 벽에 맞는 종이를 잘라서

하나하나씩 붙여 줄 거예요. 

창문이 들어갈 자리랑

오르골, 건전지가 들어갈 자리도 잘 만들어줍니다. 

 

미니어처 만들기 재료

종이를 다 잘라놨어요.   

이제 붙이면 됩니다. 

밖에 나가서 딱풀을 사왔어요. 

딱풀이 최고네요.

물풀, 목공용풀 지지 에비비!!! 

 

미니어처 만들기 재료 벽

이제 벽은 다 만들었어요. 


미니어처 만들기 - 창문 끼우기

 

이제 구멍뚫린 벽에 창틀을 끼워줍니다.

한쪽 벽면 창문 완성

세게 눌러서 끼우다 보면 창틀이 깨지죠.

몇 번을 부셔먹었습니다. ㅜ

저는 아주 딱딱 맞게 재단해서 만들었는데 왜 안 맞는 건지... 


미니어처 만들기 - 오르골

 

오르골도 스크루 드라이버로 끼워줍니다. 

이거 하나 때문에 저 드라이버가 들어 있었네요. 

오르골 소리가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띠리링~ 띵띵~ 띵디딩 ㅋㅋ

 

두 벽면을 같이 나열해 봤어요. 

제 손 왜 토실토실하죠? 부었나 봐~ 부은 거야... 응! 


미니어처 만들기 - 메인 창문 끼우기

 

왼쪽에 십자가 장식품이 하나 떨어졌네요. 

5~6번 떨어져 나갔어요. 

아주 순간접착제를 덕지덕지 발라줘버렸죠. 

 

메인 창이에요.

저번에 만들어놨었죠. 

책도 만들어서 붙여서 완성된 모습이에요.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바닥에 벽면 고정시키고 천장 씌워주고

소품들 배치시키 주면 끝이네요. 

딱딱 들어맞았으면 좋겠지만 

이미 벽면을 붙이면서 잘못한 걸 찾아냈지만

돌이키기에는 늦어서, 방법이 있겠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완성될 때까지 같이 해요~

2020/02/20 - [DIY미니어처 ING] -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천장 창문 계단 소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