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책장 완성

by mini찐 2020. 2. 24.
반응형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책장 완성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우한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는 게 꺼려지네요. 

주말 동안 미니어처 만들기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서점 미니어처

 

미니어처 만들기 재료

남은 재료로 간판, 액자 만들어줍니다. 

사이즈에 맞게 잘랐는데도 액자 크기가 안 맞을 수 있어요. 

붙이고 다시 삐져나온 곳은 다시 잘라주면 되죠~. 


지금까지 만들어 놓은 소품들 다 꺼내봅니다. 

저의 일주일간 노력물들이 보이네요.


미니어처 만들기 - 책장1

 miniature 만들기

책장에 꽂을 책들을 잘라서 만들어줘야 되네요. 

오른쪽에 모아둔 녀석들처럼 하나씩 잘라줍니다. 

책장 미니어처 만들기 

이제 책장 하나 완성했네요. 

앞 모습과  뒷 모습 다 보이는 책장이라

모양을 신경 써서 앞뒤로 잘 붙여줘야 합니다. 

책장 미니어처 만들기

이렇게 배치될 책장이에요. 

다음 책장도 만들어줍니다. 

사실 저 책장만 만들고 다시 다 집어넣었습니다. 

책 자르고 붙이는 게 어려워서... 때려치웠다가

다음 날 다시 도전-! ㅋㅋㅋ


미니어처 만들기 - 책장2

diy miniature

핀셋으로 책을 집어서 순간접착제 발라서 쏘옥~ 집어넣어줍니다. 

색깔이 예쁜 책들은 위로 올려줬어요.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첫 번째로 만든 책장과  두 번째로 만든 책장을 붙여줍니다. 

책장 미니어처 앞 뒤

창문 쪽에 배치될 책장 앞 뒤 모습이에요. 

 

diy miniature

완성된 모습이에요. 

빨간색 액자로 두 책장을 연결시켜줍니다. 

창문에 비치는 모습이... 

안 보이는 곳이 많네, 씁쓸하다. 


미니어처 만들기 - 책장3

diy miniature

가장 큰 책장 - 오른쪽 벽에 배치될 책장이에요. 

책도 참 많네요. 

우리 집에는 몇 권 없는데. 

한 달에 한 권 읽기를 이번 년도 목표이기도 하죠. 

소소하죠? 

참 책 읽을 일이 없어서. 

책 미니이처

같은 게 3권, 2권인 거 보니 시리즈 책인가 보네요. ㅎㅎ

diy miniature

마찬가지로 내 마음대로 책을 배치해 봅니다. 

책장 미니이처 만들기

주황색, 흰색 액자로 포인트!! 

diy miniature

책장 3개 다 만들었습니다! 

미니어처 하우스

순간접착제 자국이 아쉽기는 하지만

제 최선이었어요. ㅜ.ㅜ

크기는 작은데 이번 거는 저한테는 많이 어렵네요. 

손이 가는 게 많아서 그런가... 

하다 보면 더 깔끔하게 할 수 있겠죠? 

다음 포스팅에서는 완성된 모습이 나오겠네요. 


완성될 때까지 같이 해요~

2020/02/22 - [DIY미니어처 ING] -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세우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