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DIY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완성

by mini찐 2020. 2. 26.
반응형

DIY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완성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DIY 고서점 미니어처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무실에 가져왔어요~ 

오다가 간판을 부셔먹고 문이 부셔졌지만 괜찮아요. 

순간접착제를 새로 샀으니까^^


불도 잘 들어오고 오르골 소리도 좀 무섭지만 잘 나네요~

스위치 ON으로 불을 켜봤습니다. 

 

고양이 세입자분도 잘 있고요. 

 

먼저 사무실에 와 있던 카페 미니어처랑 같이 찍어줬어요. 

크기는 서점이 더 작은데 훨씬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이번에 만든 diy 고서점 미니어처는 

책을 하나씩 잘라서 만들어야 해서 

시간이 많이 필요했어요. 

벽지도 잘못 붙여서 로 칠해도 줬고요. 

성격이 급해서 접착제를 붙이고

기다리는 시간에 다른 걸 같이 하려고 하다 보니 

자꾸 떨어지고 인내심 제로라 ;;;

아직 미숙한 점이 많네요. 

그래도 하나 더 완성하고 완성된 걸 보고 있으면 

너무 너무 뿌듯합니다. 

이제 뭘 만들어야 할지 신나는 고민을 해 봐야겠네요. 

(책이 있는 미니이처는 당분간 피해다닐 거예요.)

아디코 시그니처 하우스 미니어쳐 DIY 키트, 홈 가드닝미니어쳐 하우스 DIY 만들기 coffee house, 미니어쳐 하우스-Coffee House

 

오르골 소리 듣고 가세요~

 


DIY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오르골 소리

diy 고서점 미니어처 오르골 소리

2020/02/12 - [DIY미니어처] - [완성] 미니어처 -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