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집에서 할만한 취미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산토리니)

by mini찐 2020. 3. 11.
반응형

집에서 할만한 취미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산토리니)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저번에 전구 전선 연결하다 실패해서 전선을 따로 시켰는데

배송을 받아 보니 제가 두꺼운 걸 시켰더라고요...

배송비나 물건 가격이나 반품을 시켜도 그게 그거라

집에 모셔두면 언젠가 쓸 날이 오겠죠!!!

그래서 다시 구매 중이라 안에 들어갈 가구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었어요.


베드사이드 캐비넷과 드레싱 체어 만들기

diy miniature

서랍장에 올려둘 꽃병과 액자 만들어서 붙여 줬어요.

의자는 쿠션 만들어서 레이스도 붙여줬죠.

 

침대 위에 올려둘 쿠션과 침대 만들기

침대 프레임을 붙여서 만들어주고

천을 잘라서 안에 솜을 넣어 주고 쿠션을 만들어 줍니다.

사탕 모양 쿠션도 하나 더 만들어 주고요.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침대는 푹신 해야 되니까~

아래 솜을 깔고 위에 엠보싱 매트를 깔아줍니다.

파란색 이불은 레이스를 붙여서 만들어주면 돼요.

침대 미니어처 만들기

딱풀과 비교해 봤어요.

미니어처니까 미니미니 하죠...ㅎㅎ

내 손 안에 모자 미니어처

장식품인 모자도 천을 이용해서 만들어주고 

예쁘게 리본도 달아서 완성해 줍니다.

침대 & 서랍장 미니어처

이불은 각 잡아주려고 무거운 거로 눌러 놨어요~ 

산토리니 완성해서 안에다 넣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서

기대치가 쑥쑥 올라갑니다.


 

 


집에서 할만한 취미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산토리니)

 

TV 장식장 만들기

TV 장식장을 만들기 전에 소품들을 먼저 만들어 줬어요.

미니어처 만들기 오리기

종이를 오리고 붙여서 상자나 모형, 화분, 모형배, 책 등을 만들어 줍니다.

이제 TV 장식장을 만들어 볼게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제 위에 만들어 놨던 소품과 TV를 붙여 줄게요.

TV 거실장 미니어처

위에는 왼쪽에는 화분 2개, 가운데 시계, 오른쪽 모형 등대

가운데는 에펠탑 모형, 사진첩, TV, 모형배

아래는 책 3권, 박스 2개, 상자 2개, 소쿠리 이렇게 배치해 줬어요.

TV 안에 거북이가 수영하는 모습이 있으니 왠지 다 바다바다한 모습 같네요.

 

 

TV 장식장 미니어처

집에서 할만한 취미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산토리니)

집순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코로나 때문에 더 밖에 안 나가다 보니

퇴근 후에 미니어처 만드는 취미생활에 속도를 내게 됐네요.

하다 보니 빨리 새로 산 전선이 와서 완성시키고 싶네요.ㅎㅎㅎ 

이번 주 안에 완성하는 거로!!!

코로나로 걱정이 많은 날이 이어지는데 모두 건강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