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추천 - DIY 미니어처 만들기

by mini찐 2020. 3. 8.
반응형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추천 - DIY 미니어처 만들기

 

안녕하세요? MNI찐이에요.

요즘같이 집에만 있을 때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로 DIY 미니어처 만들기 추천드려요.

저는 지금 DIY 산토리니 미니어처 만들기 중인데요.

ㅠ.ㅠ

흠... 만들다 현타 왔습니다.

내가 왜 왜...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추천 - DIY 미니어처 만들기

 

오늘은 조명들을 만들어서 설치해 주려고 해요.

일단 아래 미니어처 재료는 화장대와 화장대 위에 올라갈 소품이에요.

 

화장대에 스탠드 하나씩 있죠??

로션도 있고 거울도 있고 나름 구색을 갖추고 있어요.

접착제보다 사이즈가 작네요.

내 손 안에 쏘옥~ 

미니어처는 이맛이죠.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아기자기^^

이건 2층 침실에 달 전등이에요.

이건 1층에 달 샹들리에예요.

이 아이는 커서 스탠드형 전등이 됩니다.

1층에 놔둘 옷장을 만들고 그 위에 올려둘 램프?? 전등을 만들 재료예요.

전구 달린 전선 넣어주고 X자르 전선 붙여주고 위에 손 잡이도 붙여주면 완성.

어느새 손은 순간접착제로 덕지덕지 ㅋㅋㅋ

옷장 문이 삐뚤어졌죠?? 빈티지라 그래요. 오래돼서;;;

아니 다른 떄는 접착제가 그렇게 잘 떨어지는데

살짝 닿았는데 따악 붙어서 아예 안 떨어져서....

이제 만들어 놓은 미니어처들을 전선 정리를 하며 집에 넣어주면 됩니다.

2층 집은 침대가 들어갈 곳이라 캐노피도 있어요. 

저 전선이 1층까지 내려와야 되는데 너무 짧아요.

연결하다 떨어지고 연결하다 떨어지고 하다보니 전선을 짧아지고 

그런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1층에는 샹들리에 달아줍니다. 

1층 바닥에 보이는 구멍으로 전선을 뺴서 같이 바닥에 건전지까지 연결해 줘야 해요.

스탠드가 된 아이는 왼쪽에 붙여서 전선을 아래로 넣어주고요.

반대 쪽 구멍에 저 많은 전선 가닥을 넣어서 건전지에 연결해 줘야 하는데

계속 실패해서 전선이 너무 짧아져서

전선을 사와야 할 것 같아요.

전선 연결에만 2시간 정도 사투를 벌였는데... 실패 

앞으로 집 안에 들어갈 가구랑 인테리어 소품 만들어서 넣어주면 되겠네요.

전선 연결을 제가 해낼 겁니다!!! 

전선을 어디로 사러 가야 되지??? 다이소에 가면 있으려나~ 

(처음부터 전구달린 전선 좀 길게 해주지ㅜ-ㅜ)

집순이 집돌이 여러분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DIY 미니어처 만들기 추천해요. 


산토리니 미니어처 만들기 완성될 때까지 함께해요.

2020/03/08 - [DIY미니어처 ING] - 여성 취미생활 추천 - DIY 미니어처 만들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