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산 아이들

힐링템, 인센스 스틱, 인센스 홀더, 휴식, 비오는 날 명상하기

by mini찐 2021. 10. 27.
반응형

mini찐이에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혼자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나름 검색어를 요가향 스틱향초 등으로 찾아보다가

인센스 스틱을 찾았어요.

인센스스틱 홀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나그참파에서 인센스스틱랑 인센스홀더를 구매했어요.

제가 고른 홀더는

인센스스틱 보관함이 밑에 있는
코끼리 문양이 있는

시샴우드 장미나무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홀더는 정말 종류가 많은데
유리, 세라믹, 도자기, 나무
디자인도 예쁜 게 너무 많아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놔두는 이유겠죠.ㅎ

고르는 게 힘들어서 한 곳에
선택!!!

보관도 편하고 재 처리도 편해서
홀더 만족합니다.


인센스 스틱 향도 참 많은데
글로 설명된 것만으로는 알수 없겠죠. ㅠ

그래서 기본적인
나그참파 - 참파꽃과 백단향 에센셜오일
자스민 - 자스민 허브향/ 심신 위로와 안정
두 종류를 구매했어요.



전 특히 비오는 날 창문 살짝 열어 놓고
인센스 스틱 피워 놓으면
은은한 향이 빗소리랑 함께
감싸주는 느낌이 들어
소소한 행복을 느낍니다.



머리 아프고 골치 아픈 하루를 보내셨다면
휴식 시간을 한번 가져보세요.

제가 인센스 스틱을 샀다니까
친구가 준 인도산 홀더예요.
느낌이 어떤 사원에 있을 것 같은 느낌이죠.
홀더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 다른!!!

사용법은 어느 제품을 구매하시던
다 자세히 나와 있어요 ㅎㅎ



힐링템으로 집에서 멍때리기~


오늘은 쉬다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