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집순이 취미 3D 메탈 퍼즐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 만들기

by mini찐 2020. 3. 30.
반응형

집순이 취미 3D 메탈 퍼즐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 만들기

MINI찐이에요.

이탈리아의 랜드마크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를 구매했어요.

 

 

이전에 만들었던 에펠탑과 같은 메탈 퍼즐이에요.

저번에 만들 에펠탑은 난이도

이번에 만든 피사의 사탑은

 

 

저는 아직이 3D 메탈 퍼즐이 너무 어렵네요.

이번 피사의 사탑은 곡선이 많아서 둥글둥글~ 

∩ 요 부분을 구멍에 넣어줘야 되는데 

넣는 부분이 겹쳐지니까 힘을 주게 되고 다시 빠지고 반복 😫


집순이 취미 3D 메탈 퍼즐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

 

금방 끝나버릴 줄 알고 만들기를 시작했지만

사실 한 3일을 책상 위에 놔두면서 만들었어요.

이게 뭐라고 3일씩이나 ㅎㅎㅎ

우선 구성품은 메탈퍼즐과 설명서 2개~ 매우 심플

일단 다 떼자!! 해서 다 떼었지만

음... 약간 모양이 약간씩 다른 게 있더라고요.

왼쪽으로 ∩를 넣는 피스와 오른쪽으로  ∩를 넣는 피스가 구별이... 돼 있고

원형 탑을 구분해 주는 것도 5개는 같은 모양 나무지 둘은 하나씩 다른 모양.

그래서 다시 구분해서 놔줬어요. 

3D 메탈 퍼즐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 만들기 설명서 입니다.

메탈 퍼즐은 매우 얇아요. 

그래서 구멍에  ∩ 부분을 넣어서 접어야 하는데 

힘을 주다 보면 확!! 찌그러지거나 접혀버려요.

어때요?? 엄청 동그라미가 울퉁불퉁하죠??

ㅎㅎ 하나는 떨어졌는데 못 찾다가 발로 밟기도...

울퉁불퉁해도 괜찮아요. 한 층씩 올리면서 피면 되죠.

이제 한 층씩 쌓아 봅니다. 

각층의 넓이가 같다 보니까 너무 어렵더라고요.

마지막 층을 올리기 전에 받침대를 꽂아줘 봤어요. 

잘 기울어져 있군요.

마지막층을 올려주고 헐렁한 연결 부분들을

조심스럽게 꾹꾹이 하듯 눌러줍니다.

완성.

이번에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 만들기를 하면서

아... 랜드마크들만 만들어야지 했던 제 생각이 바뀌고 있어요.

이거 너무 어려워...  

 

만들고 싶은 다른 게 생겨서 3D 메탈 퍼즐은 한동안

아마도 안녕~ 🙄 할 듯 

집순이의 새로운 취미가 뭘까요? ㅎㅎ

하비클럽 3D 메탈퍼즐, 003.피사의 사탑, 1개

가격은 3,000원대부터~ 

집순이와 집콕으로 심심하신 분들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쯤은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 만들고 나니 언제 이탈리아 갈 일이 있으려나~ ?? 라는

생각을 살포시 해보네요.

준비해 놓은 조명에 에펠탑과 같이 진열해 볼게요.

구경오세요~


2020/03/25 - [DIY 미니어처 만들기/DIY 미니어처 만드는 중] - 특이한 생일 선물 만들기 - 미니어처 세트

 

특이한 생일 선물 만들기 - 미니어처 세트

특이한 생일 선물 만들기 - 미니어처 세트 MINI찐입니다~😁 생일 선물로 특이한?? 독특한 걸 생각하신다면 요~ 미니어처 만들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성도 듬뿍, 예쁨도 듬뿍 스노우볼 모양의 미니어처 세트예요..

jjin-mi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