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그녀의 취미생활 -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by mini찐 2020. 3. 19.
반응형

그녀의 취미생활 -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MINI찐이에요. 

새로운 미니어처를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죠. 

배송이 왔는데 음~ 엽서처럼 생겼더라고요. 

3D 메탈 퍼즐 에펠탑 난이도

잘 읽어보면 14세 이하는 NONO

왜?? 간단한데?? 어째서??라고 생각했지만

하다 보니까 알겠더군요.

정말 날카로워요. 저는 2번 찔리고 1번 베였죠. 😂

저처럼 덤벙거리는 사람한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근데 예뻐요. ㅠㅠ)

많이 아파요.

구성품은 달랑 2개, 메탈시트와 설명서. 

구부릴 수 있게 니퍼 준비. 

먼저 조각을 다 떼어줘요.

떼어내는 게 일이에요. 다른 도구가 필요할 것 같기도 하네요. 

needle nose가 조립하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롱로우즈를 말하는 건가?  니퍼랑 다른 건가??? 

 13개밖에 안 되네요. 얼마 안 걸리겠네. 

1층 다리 만들고 2층 다리 만들고 연결 부분 만들어줍니다. 

너무 딱 딱 들어 맞아서 마음이 편해집니다. 

구멍 부분에 탭을 넣고 90도 각도로 구부려주면 돼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난이도 라고 했는데 30~40분 걸렸어요. 

피스는 13개밖에 안 되는데

메탈이라 손이 베일까봐 덜덜덜 떨면서 했더니ㅋㅋ🙄

하지만 결국 베였죠. 

높이는 10cm 에펠탑 모형이 완성됐습니다. 

에펠탑을 위한 조명도 사줬는데

그건 나중에 사무실에 DP할 때 완성 카테고리에 올려보도록 하고

일단은 귀여운 녀석들에게 맡겨 놓았습니다. 

이전에 만들던 귀욤귀욤하던 미니어처 만드는 것과 달리

메탈 입체퍼즐은 메탈 고유의 차가운 느낌이 정말 좋아요.

반짝이면서 정열된 느낌이랄까?? 

에펠탑처럼 유명 건축물 위주로 만들어야지~

3D 메탈 퍼즐 만드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네요.

미니 크라이슬러빌딩(골드) MU 디스트로이 엑스 & 해머 메탈퍼즐 MUYM-N017, 혼합 색상

2020/03/18 - [DIY미니어처 완성/3D 미니어처] - 3D 입체퍼즐 로보타임 버니 미니어처 오르골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