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만들기

심심할 때 혼자 할만한 거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by mini찐 2020. 3. 17.
반응형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 거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대형 미니어처로 산토리니 미니어처를 샀어요.

3월 5일부터 시작해서 15일까지 해서 10일이나 걸렸어요.

하루에 2~3시간 주말에 5~6시간 

취미생활이니 시간 날 때마다 하나씩 만들어서 

10일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


마지막으로 꾸며줄 화분들 올려봐요.

화분 미니어처 만들기


울타리 쌓기 & 문 붙이기 & 가구 배치하기

준비 완료

2층부터 가구 배치해 볼게요.

미니어처 침대 만들기

2층에 침대 들여놓았어요.

캐노피도 달려 있고요. 

침대 왼쪽에는 2단 서랍장과 화장대가 있어요.

화장대랑 캐노피 앞에 샹들리에는 불이 들어오죠~.

침대 앞에 모자랑 불가사리랑 고둥도 붙여주면 한 껏 분위기가 살죠.

바닷가 앞에 있는 고오급 펜션 ㅎㅎㅎ 

산토리니 미니어처  만들기

1층에는 TV 장식장과 티테이블과 소파를 들여놓았어요.

소파쿠션도 놓아주고 앞에 제일 큰 화분 배치해 줬어요. 

자잘한 소품은 그냥 제가 원하느 곳에 배치!!!

비체처어 파라솔 미니어처

이제 바깥으로 나오면 수영장 보이시죠???

수영장 손잡이도 투명 철사로 붙여줘서 만들어 줬어요,

비치의자랑 티테이블과 파라솔 붙여줬어요.


자, 이제 마지막으로 울타리를 만들고 문을 붙여주면 완성!!!

이렇게 하나씩 붙여주면 되는데... 

설명서랑 다르게 딱 맞지는 않아서 잠깐 속상 ㅠ0ㅠ

1층 울타리 완성!!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미니어처 문 달기

2층 문 달아주고 옆에 화분 걸이도 달아줬어요.

잘 보면 이곳 저곳에 화분이 놓여져 있어요.

울타리 세우기 미니어처

2층 테라스가 넓게 빠진 펜션이네요.

파란 창문이랑 문이랑 하얀 벽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

저는 이 나무 화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ㅎㅎ 


대형 미니어처 만들기

산토리니 사진과 봤을때 비슷하죠?? 느낌은 ^-^

이렇게 미니어처 만들기는 끝!!!


여행 참 좋아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시간은 많은데 못 돌아다니고 있어요.

(내 발리 항공권은 취소해야 되나 ㅠㅠ )

여행 취소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환불은 가능한 건지... 알아봐야겠네요. 6월 여행이긴 한데 기다려야 하나~

어쨌든 집에서 심심하신 분들 

심심할 때 할만 한 거 찾으시는 분들한테 미니어처 만드는 거 추천드려요.

시간도 잘 가고 하다 보면 뿌듯함도 느끼실 거예요.

DIY 산토리니 미니어처 만들기 완성!!! 


2020/03/16 - [DIY미니어처 ING] - 퇴근 후 취미생활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반응형

댓글